인천시각장애인어르신 제14회 “은빛이 아름다운 날” 경로잔치 진행

인천지역 시각장애어르신 아라뱃길 크루즈여행으로 즐거운 시간 마련

이기만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8:15]

인천시각장애인어르신 제14회 “은빛이 아름다운 날” 경로잔치 진행

인천지역 시각장애어르신 아라뱃길 크루즈여행으로 즐거운 시간 마련

이기만 기자 | 입력 : 2019/05/10 [18:15]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510(),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65세 이상 시각장애어르신들을 모시고 제14은빛이 아름다운 날경로잔치를 현대유람선 런치부페 크루즈 여행으로 진행하였다.

▲ 현대유람선 런치부페 크루즈에서 경로잔친치가 진행되고 있다.     © 이기만 기자

금번 경로잔치는 재가시각장애인 어르신을 대상으로 사회로부터의 소외감 및 고립감을 해소하고,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어울려 여흥을 나누는 시간을 통하여 효사상의 실천을 함께 하며 노인세대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였다.

▲ 경로잔치 참가자들의 기념촬영이 있었다.     © 이기만 기자

이 날 경로잔치에는 시각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내외빈등 2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선상에서의 부페식사 및 놀이한마당, 팔순, 장수어르신 축하이벤트, 행운권 추첨과 함께 아라마루에서 산책이 진행되었으며, 현대해양레져, 정우테크, 우리약품, 인천제2장로교회에서 금품후원 및 차량연계를 지원해주어 시각장애어르신을 위한 행사의 풍성함을 더하였다.

▲ 시각장애인 장수 어르신 축하 자리도 마련되었다.     © 이기만 기자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연합장은 제14은빛이 아름다운 날경로잔치가 풍족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지역사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 날 참석하신 시각장애인어르신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각장애인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 이기만 기자 / presslgm@gmail.com >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경로잔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