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김새론, 매회 리즈 경신! 걸크러시 ‘고나별룩’ 화제!

김정화 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10:41]

‘레버리지’ 김새론, 매회 리즈 경신! 걸크러시 ‘고나별룩’ 화제!

김정화 기자 | 입력 : 2019/11/21 [10:41]

 

 

‘레버리지:사기조작단’ 김새론의 걸크러시 ‘고나별룩’이 화제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극중 ‘고나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김새론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일드하고 걸크러시 넘치는 고나별 캐릭터에 딱 맞는 스타일링으로 매회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새론의 걸크러시 넘치는 일상룩이 담겨 이목을 사로는다. 특히 김새론은 크롭탑 아이템을 활용해 힙합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새론은 크롭탑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활동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까지 겸비한 고나별룩을 완성시켰다. 그런가 하면 크롭탑 위에 오버사이즈 재킷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매니시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새론은 스키니진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시킨다. 김새론은 몸에 딱 붙는 스키니진에 다양한 상의를 코디 했는데, 모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김새론의 늘씬하고 쭉 뻗은 몸매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반면, 사기 캐릭터로 변신한 김새론은 일상룩과는 180도 다른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4부에서 김새론은 주식 투자 사기꾼을 속이기 위해 부잣집 막내딸로 변신했다. 이때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빨간 원피스를 입어 여신 자태를 뽐냈다. 그런가 하면 6부에서는 부패한 경찰청장에게 접근하기 위해 슬림 라인의 블랙 정장 스타일로 지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시켰다.

 

이처럼 김새론은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나아가 남다른 모델 비율과 러블리한 미모로 매회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어떤 옷도 찰떡 같이 소화하며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폭발시키는 김새론이 앞으로 또 어떤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TV CHOSUN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사진-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레버리지’ 김새론, 매회 리즈 경신! 걸크러시 ‘고나별룩’ 화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