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리락쿠마 철통 보안 속 비밀리 입국!

리락쿠마 내한 파파라치 컷 전격 공개

연예부 | 기사입력 2019/04/02 [18:27]

귀요미 리락쿠마 철통 보안 속 비밀리 입국!

리락쿠마 내한 파파라치 컷 전격 공개

연예부 | 입력 : 2019/04/02 [18:27]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리락쿠마와 가오루씨’의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비밀리에 한국을 찾았다.

 

리락쿠마 캐릭터 최초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의 ‘리락쿠마와 가오루씨’의 주인공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한국을 방문했다. 

 

공개된 입국 파파라치 컷에는 팬들의 안전을 고려해 비밀리에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안내데스크를 찾아 길을 확인한 후 유유히 공항을 빠져나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리락쿠마의 한국 일정은 벚꽃이 만개한 오는 14일까지 이어진다. 5일부터 11일까지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에 설치될 이벤트 부스에서는 리락쿠마와의 셀카 촬영부터 푸짐한 경품 선물 증정까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일과 14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LIFEPLUS 벚꽃피크닉2019에서도 리락쿠마와 함께 여유로운 벚꽃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3일에는 언제나 느긋한 천하태평 리락쿠마를 능가할 ‘멍때리기 장인’을 가리는 ‘리락쿠마와 함께하는 멍때리기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는 평범한 회사원 가오루 씨와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천하 태평 곰인형 리락쿠마가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을 그린 이야기다.

 

영화 ‘카모메 식당’,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 등 잔잔한 감동과 따뜻한 힐링을 담은 이야기로 마니아층을 양산해온 ‘힐링 무비의 대모’ 오기가미 나오코가 각본 작업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천하 태평 느긋한 리락쿠마의 매력이 담긴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불어온 봄바람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질 것이다.

 

한국 팬을 찾은 리락쿠마, 그의 소소하고 여유 넘치는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힐링 애니메이션 ‘리락쿠마와 가오루씨’는 벚꽃 가득한 4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예부 /innewstv@i-i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귀요미 리락쿠마 철통 보안 속 비밀리 입국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