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제작!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제작 발표!

연예부 | 기사입력 2019/04/09 [18:27]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제작!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제작 발표!

연예부 | 입력 : 2019/04/09 [18:27]

<사진/컴퍼니 상상,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독보적인 코미디언 박나래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제작을 확정지었다.

 

박나래가 국내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넷플릭스와 손잡고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런칭을 확정한 것이다.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는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녀의 연애 노하우가 대 방출 되는 스탭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박나래는 연애와 사랑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솔직, 섹시, 유머러스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낼 예정이다.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는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매주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온 박나래가 데뷔 이후 최초로 도전하는 스탠드업 코미디로 분장.세트.소품도 최소화된 무대에서 오직 출연자의 재기발랄한 입담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스탠드업 코미디이다.

 

처음으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하는 만큼, 공개 코미디로 쌓은 박나래의 탄탄한 내공이 어떻게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빈 하트: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해외 최정상급 코미디언들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여 온 넷플릭스는 지난 2018년 ‘유병재:블랙코미디’, ‘유병재:B의 농담’을 런칭하며 국내에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를 본격적으로 소개한 바 있다.

 

전 세계 190여개 국가 1억 3천 9백만 명의 회원들에게 동시 공개될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역시, 한국의 재능있는 코미디언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입담을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박나래는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의 런칭에 앞서 그녀만의 농염함이 담긴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는 오는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공연되며, 이후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제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