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 최초 음악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성공적 대뷔

세계 220개국 첫 방영 일본 라쿠텐TV 전 장르 1위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2/08 [22:12]

한국 최초 음악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성공적 대뷔

세계 220개국 첫 방영 일본 라쿠텐TV 전 장르 1위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12/08 [22:12]

 

 

한국 최초 음악 BL 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극본·연출 성도준, 공동제작 무빙픽쳐스컴퍼니, 이모션스튜디오)가 12월 4일 베일을 벗었다.

 

전 세계 200여 국에 동시 공개된 이번 작품은 첫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해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전용앱 아이돌로맨스를 비롯한 라쿠텐 비키, 일본 라쿠텐TV 등에서 방영된 ‘Wish you 위시유’는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라쿠텐TV 전 장르 인기 1위, 라쿠텐 비키 평점 9.8 등의 성과를 이루며 성공적인 첫 신고식을 마쳤다.

 

특히 국내 최초 음악 BL 웹드라마 타이틀답게 극 중의 배경음악과 O.S.T가 두 주인공의 연기에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었다는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그 밖에도 두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선이 잘 이어지는 게 보였고 한국 드라마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스토리가 인상 깊었다는 후문이다.

 

해외 한드 열풍의 인기를 반영하듯 1, 2회 방영 후 일본 라쿠텐 TV 전 장르 부분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며 한류 드라마의 면모를 보이며 해외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방영 직후에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해 4일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미팅에서는 두 주인공이 직접 드라마를 시청하며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Wish you 위시유’는 매주 금요일 6시(한국시간 기준) 전 세계 플랫폼(라쿠텐 비키, 일본 라쿠텐TV, 대만 라인TV, 아이돌로맨스 전용 앱, We TV, IFlix 등)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와 팬미팅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김은영 기자/innewstv@i-i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 최초 음악BL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성공적 대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