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준수 X 커피창고 문화공연예술인 돕기 나섰다

김성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2/16 [00:21]

김준수 X 커피창고 문화공연예술인 돕기 나섰다

김성주 기자 | 입력 : 2020/12/16 [00:21]

 

 

김준수가 사회적기업 커피 창고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은 문화공연예술인 돕기에 나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박찬욱 감독과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코로나19라는 힘든 상황 속에 많은 공연 예술인들이 설 무대들이 사라지고 축소돼 어려움을 겪는 문화 공연 예술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됐다.

 

커피창고 김유리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와 MOU 체결하고, 진행하는 두 번째 행사로 앞으로 한국예총과 함께하며 문화 공연 예술인들 돕기에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해피빈 펀딩 수익금은 한국예총에 전달돼 어려움을 겪는 문화 공연 예술인들을 위해 일자리 창출과 안정적 고용 환경 조성에 쓰이게 된다.‘김준수와 함께하는 커피창고의 문화공연예술인돕기’ 펀딩은 12월 4일 시작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2021년 1월 14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공식 홈페이지(https://han.gl/E7Pp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커피창고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쇼핑몰 아트샵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커피창고 리유저블컵’을 지원해 예술가들의 작품 판매를 독려할 예정이다.

 

<김성주 기자/innewstv@i-i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김준수 X 커피창고 문화공연예술인 돕기 나섰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