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동영상 몰래 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죄송합니다'만

경찰, '카톡방의 진위 여부 및 몰래카메라 영상을 촬영, 유포한 경위를 집중 추궁'

김유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3/14 [17:49]

성관계 동영상 몰래 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죄송합니다'만

경찰, '카톡방의 진위 여부 및 몰래카메라 영상을 촬영, 유포한 경위를 집중 추궁'

김유진 기자 | 입력 : 2019/03/14 [17:49]

<인뉴스TV/김유진 기자>

 

14일, 성관계 동영상 몰래 촬영과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경찰에 출석했다.

 

이날 오전 10시, 정준영은 서울시 종로구 내자동에 위치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됐다.

 

정준영은 정장을 입고 머리를 질끈 묶은 모습으로 검은색 차량에서 내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말한 뒤 취재진을 뒤로 하고 조사실로 들어섰다. 

 

기자들이 조사실로 향하는 정준영에게 '휴대폰 원본을 제출할 용의가 있나' '약물을 이용한 적 있나' '피해자에게 사과는 했나' 등 수많은 질문들이 쏟아냈으나 정준영은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말만 반복했다.

 

경찰은 정준영을 상대로 카톡방의 진위 여부 및 몰래카메라 영상을 촬영, 유포한 경위를 집중 추궁할 예정이다.

 

정준영의 혐의는 경찰이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드러났는데 정준영은 승리를 비롯해 지인들이 함께 있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

 

앞서 지난 12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정준영을 입건했고 SNS 대화방에 있던 연예인 등을 참고인으로 조사했으며 정준영이 휴대전화 복구를 의뢰했던 포렌식 업체도 압수수색 했다.

 

<김유진 기자/innewstv@i-i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성관계 동영상 몰래 촬영.유포 혐의 정준영, 죄송합니다만 관련기사목록